공지사항
공지사항
공지 (2025.10.10.)학교 자율휴업일로 인한 업무중단 안내 2025.09.30 09:12:42
작성자행정실
70

첨부파일
-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2025학년도 본교 학사일정에 따른 학교자율휴업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업무가 중단되오니,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중단일자: 2025. 10. 10.(금)
2. 중단업무: 제증명 및 각종 민원업무 등 교무 및 행정업무 전반
3. 민원발급 대체 방법
가. 인근 초·중·고 행정실에서 발급 가능(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 등)
나. 온라인에서 발급 가능
1) 나이스 홈에듀 민원서비스 이용(www.neis.go.kr)
2) 민원24(www.minwon24.go.kr) 및 정부24(www.gov.kr) 이용
※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복구 상황에 따라 온라인 발급이 제한될 수 있음. 끝.
관련링크
- 등록된 관련링크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