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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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 (2025.2.25.화요일)학교 자체 정전으로 업무중단 안내 2025.02.19 09:48:22
작성자행정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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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등학교 자체 정전(전기안전품질점검)으로 다음과 같이 본교 업무가 중단됨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중단기간: 2025. 2. 25.(화) 오전 9시 ~ 12시
2. 중단업무: 행정업무, 교무업무, 제증명 발급 및 각종 민원업무 등
3. 민원업무 대체방법
가. 인근 학교 행정실에서 발급 가능(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 등)
나. 온라인 발급 가능
1) 나이스 홈에듀 민원서비스(www.neis.go.kr)이용
2) 정부24(www.gov.kr) 이용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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