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 (2025.2.25.화요일)학교 자체 정전으로 업무중단 안내 2025.02.19 09:48:22

작성자행정실 조회수55
첨부파일
  •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고등학교 자체 정전(전기안전품질점검)으로 다음과 같이 본교 업무가 중단됨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. 중단기간: 2025. 2. 25.()  오전 9시 ~ 12시

2. 중단업무행정업무교무업무제증명 발급 및 각종 민원업무 등

3. 민원업무 대체방법

  가인근 학교 행정실에서 발급 가능(졸업증명서생활기록부 등)

  나온라인 발급 가능

    1) 나이스 홈에듀 민원서비스(www.neis.go.kr)이용

    2) 정부24(www.gov.kr이용. 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