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숙사 공지사항
기숙사 공지사항
2024년 신입생 입사일정 안내(생활안내문 및 입사서류 포함) 2024.02.15 10:49:02
우남학사 입사를 환영합니다~~!!!
1. 신입생 입사자 명단은 첨부파일을 참고 바랍니다.
2. 입사일정
날짜 | 시간 | 내용 | 비고 |
3/3(일) | 18:30 ~ 21:00 | 입사 및 생활실, 학습실 짐정리 | 생활실/학습실은 1층 게시판에서 확인 |
★ 신입생들은 20시 50분까지 입사 바랍니다. | |||
21:00 ~ 21:30 | (학부모) 지도교사 소개 및 우남학사 안내 장소: 1층 동문홀 | (학생) 서약서 및 동의서 제출 호실원과의 대화 | |
★ 학부모님들은 21시 35분까지 퇴실 부탁드립니다. | |||
21:40 ~ 23:10 | 생활안내 및 수칙교육 | 장소: 1층 동문홀 | |
23:10 ~ 23:30 | 점호준비 및 정리 | ||
23:30 ~ 24:00 | 점호 및 취침 |
3. 생활안내(준비물포함)
※첨부된 생활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4. 입사서약서,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, 전자기기 수거 동의서 서명 후 지참
※ 첨부된 문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입사일 제출 바랍니다.
5. 결핵검진확인서 반드시 지참(기숙사 제출용)
※ 가까운 병원에서 흉부 엑스선 검사 후 진단서(소견서)를 발부받아 입사일에 제출 바랍니 다. 결핵검진확인서 미 제출 시 입사 하실 수 없습니다. 검사결과가 바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 검사 전 병원에 문의 바라며 입사 전 미리 검사받으시길 바랍니다.
6. 3월 기숙사 석식 취소 신청
※ 기숙사생은 조, 중, 석식이 모두 제공됩니다. 조식과 중식(시험기간, 공휴일 운영 시, 방학기간)은 의무식이며 석식에 한해 요일별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.(취소하지 않으면 자동 신청됩니다.) 학원일정으로 인해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2/21(수)까지 메일 (great1885@ naver.com)로 이름과 취소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예: 홍길동, 화,목 취소)
- 등록된 관련링크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