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공지사항
배재고등학교 운동장(야구장) 사용 제안서 제출 공고 2017.10.20 17:28:38
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< !--[endif]-->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건 명 | 배재고등학교 운동장(야구장) 사용 제안서 제출 |
필수사항 | 1. 운영계획 및 운영자에 관한 사항 2. 운영기간(계약기간)에 관한 사항 3. 사용료납부 계획에 관한 사항 |
제출기한 | 2017. 10. 27.(금) 12:00 |
제출장소 | 배재고등학교 행정실 |
기타사항 | 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응해 주시고,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. |
1.야구장 인조잔디, 휀스, 덕아웃 및 부대시설 설치 계획
2.운동장 사용은 08시30분 이후부터 가능하며 학교 요구시 필히 일정조정 해야함(평일사용불가)
< 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 !--[endif]-->
2. 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방법
가. 붙임1,2,3의 신청서 및 각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.
나. 제안서 양식은 규정하는 바 없으며 자유로이 필요한 내용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다. 제출자에 대한 자격제한은 별도로 제한하지 않습니다.
< 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 !--[endif]-->
3. 제안설명 : 별도의 제안설명은 없으며, 제안서 내용에 모든 사항을 기재 및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< 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 !--[endif]-->
4. 업체 선정 절차
제안서 접수(학교) 마감 → 제안서 평가 → 사용계약 대상자 결정 → 계약사항 협의 → 계약 체결
< 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 !--[endif]-->
5. 제안서 제출
가. 제안서 접수 기간 : 2017.10.23.(월) 09:00 ~ 2017.10.27(금) 12:00 (※ 평일 09:00~16:30)
나. 제안서 접수장소 : 배재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접수
※ 일괄접수, 우편접수 불가, 토․일요일 및 공휴일(대체휴무일 포함) 접수 불가, 근무시간내 접수
※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
※ 제출되는 사본에는“원본과 같음”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
※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공개하지 않음.
- 등록된 관련링크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