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(24.2.2.금요일)행정실 직원연수 업무중단 안내 2024.01.31 15:40:56

작성자행정실 조회수2004
첨부파일
  •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2024년 행정실 직원 연수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본교 업무가 중단되오니 업무에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가. 중단기간 : 2024.2.2.(금) 11:00~16:00
나. 중단업무 :  행정업무, 민원업무(제증명 발급 포함) 등 학교업무 전반
다. 민원업무 대체방법
- 인근 초, 중, 고등학교 행정실에서 제증명 발급 가능(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 등)
- 온라인 발급 : 나이스 홈에민원서비스(www.neis.go.kr), 정부24(www.gov.kr). 끝